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헤드헌터가 기업을 대하는 자세에 대해
'다른 행성에서 바라본 지구의 모습'이라는 필자의 작품이다.다른 행성에 있어야 저렇게…
고객사에서 계약 변경을 요구하면
아무리 음악성이 뛰어나도 양질의 사운드를 표현하는 프로그램이 좋지 않다면 무용지…
15%미만 수수료 절대로 하지 마라.
제대로 된 서치펌이라면 내부적으로나 외부적으로나 반드시 지켜야 할 원칙들이 존재…
헤드헌팅 수수료 15% 미만은 절대 하지 마라.
고객사 헤드헌팅 진행시15% 미만의 수수료 진행건 기업은 절대로 없게 하시길 바랍니다. 이…
고객사 마케팅 메일 작성 노하우
- 마케팅시 보내는 메일 보내는 기본 노하우 -우선 마케팅 메일 작성시의 몇가지 조언을 보…
고객사 마케팅을 하기 위한 기본 조건
고객사 마케팅은 최소한 1년 이상(최소한)의 집중적인 서칭 과정과 리서처 경험을 거친 후 …
고객사 마케팅 전에 학습할 세 가지 사항들
POINT 1우선 서치펌에서 쓰이는 계약서이다.해당 서치펌(자신이 속한 서치펌)에서 사용…
고객사 마케팅 전에 알고 있어야 할 내용
우선 헤드헌팅에서 영업이 중요하지만, 영업이 좌우하는 요소는 절대로 아니다. 어…
고객사 영업에 필요한 자료 - 벤처기업, 외국…
대기업뿐아니라 일정규모의 중소기업청이 지정한 유망벤처기업과 외국계회사를 …